이준원Lee, jun won
한국외국어대학교 국제지역연구센터 HK+ 국가전략사업단
최종학력
한국외국어대학교 언론학박사
전공영역
디지털 마케팅/브랜드 커뮤니케이션/미디어 외교
논문
이준원, & 정윤재. (2024). 지방자치단체의 광고비 효율성 연구. 한국광고홍보학보, 26(4), 46-80.
이준원, & 송은지. (2024). 생성형 인공지능을 활용한 특수외국어 학습 방안 연구-ChatGPT 와 헝가리어를 중심으로. 문화와융합, 46(1), 1051-1066.
Ji, S. W., & Lee, J. (2020). Cultural dimensions of online vs. offline media competition: an application of niche theory. Journal of Media Economics, 33(3-4), 31-48.
이준원, & 김유경. (2018). 한류가 국가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문화차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. 광고 PR 실학연구, 11(2), 123-148.
이준원. (2018). 인터넷 자유(Internet Freedom)와 민주주의 발전의 영향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. 동서언로. 43, 25-44.
이준원, & 송은지. (2024). 생성형 인공지능을 활용한 특수외국어 학습 방안 연구-ChatGPT 와 헝가리어를 중심으로. 문화와융합, 46(1), 1051-1066.
Ji, S. W., & Lee, J. (2020). Cultural dimensions of online vs. offline media competition: an application of niche theory. Journal of Media Economics, 33(3-4), 31-48.
이준원, & 김유경. (2018). 한류가 국가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문화차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. 광고 PR 실학연구, 11(2), 123-148.
이준원. (2018). 인터넷 자유(Internet Freedom)와 민주주의 발전의 영향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. 동서언로. 43, 25-44.
저서
이준원. (2024). AI가 바꾸는 광고PR 기획. in 이세진(Eds.), AI가 바꾸는 광고와 PR : 기획부터 윤리까지 (pp. 83-120). 이프레스